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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의해 검토자 Andreas Zabczyk

면처리된 보석

오늘날 대부분의 투명한 보석은 패싯 으로 알려진 일련의 평면으로 패싯 처리되어 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면의 기하학적 배열은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빛을 반사하여 돌의 광채와 불꽃을 극대화합니다.

Brilliant Cut Diamond Proportions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비율

보석 면처리는 비교적 최근의 혁신입니다. 매우 단순한 면처리된 보석은 13세기 말과 14세기 초에 유럽 주얼리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면처리 기술이 개발되기 전에 모든 보석은 다음과 같이 생산되었습니다. 카보션 , 일부는 복잡했지만 새기는 또한. 캐보숑(또는 "캐브")은 상단이 평평하거나 약간 돔형이고 광택이 많이 나는 둥글거나 볼록한 상단으로 절단된 돌입니다.

제작하는 것이 훨씬 간단한 작업입니다. 카보숑 그것은 여러 얼굴을 가진 면처리된 보석을 자르는 것보다. 카보숑은 실제로 "절단"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모양을 만들고 광택을 내는 것입니다. 많은 보석은 여전히 캐보션 형태로 만들어지며, 특히 불투명한 돌과 별자리(별 효과), 채팅(묘안석 효과), 무지개빛(예: 래브라도라이트) 또는 성숙광(예: 월장석)과 같은 특별한 광학적 특성을 나타내는 보석이 있습니다.

브릴리언트 컷 사파이어
브릴리언트 컷 사파이어

1400년대 후반 수평 절단 휠의 출현과 함께 정교한 기하학적 면처리 계획을 설계하고 반복하여 돌 내부에서 나오는 빛을 제어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정확한 면을 절단하는 기술은 고품질 면처리된 보석을 생산하는 데 있어 어려움의 일부일 뿐입니다. Lapidaries는 먼저 수학적으로 대칭적인 패턴이 필요했습니다. 그런 다음 특정 광물의 굴절 특성에 맞게 패싯 패턴을 조정해야 했습니다. 각 광물은 면이 광채와 불을 생성하는지 또는 소멸하는지를 결정하는 고유한 광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의 기하학과 반사광에 대한 관심은 정교한 세공 예술의 발전을 가속화했습니다. 빛의 관리는 브뤼헤의 보석 세공 무역으로 시작되어 베니스, 피렌체, 결국 유럽 전역으로 확산된 르네상스 보석 세공의 중심 주제가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세공 예술의 발전은 매우 빨랐기 때문에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의 초기 변형은 1485년 플랑드르 브뤼헤의 Louis de Berquen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사파이어 카보숑
사파이어 카보숑

현대의 브릴리언트 컷은 1914년 벨기에 엔지니어 마르셀 톨코스키(Marcel Tolkowsky)가 다이아몬드의 이상적인 치수에 대한 이론적 논문을 발표할 때까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Tolkowsky의 문서는 허용되는 절단 각도를 설정했습니다. 파빌리온 , (41도) 및 크라운 (34도). 흥미롭게도 Tolkowsky는 자신의 각도가 이상을 나타낸다는 수학적 또는 광학적 증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Tolkowsky의 작업은 그의 다이아몬드 절단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olkowsky의 계산이 출판되고 수용되면서 절단가들이 더 뛰어난 능력을 찾기 위해 수년에 걸쳐 만들어온 실험은 대부분 끝났습니다. 유색석 제조는 다이아몬드 절단에서 파생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이론과 형태는 보석 산업 전반에 빠르게 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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